은퇴 준비를 하는 사람이나, 퇴직 후 일자리를 얻을 준비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우리에게 당신의 나라에서 지원을 받아 희망하는 자격과 강의를 받는다는 방침을 도입하고 싶습니다. 내일은 학습 카드시스템입니다. 더 빨리 좋아지고 있던 것이 유감입니다. 그것은 많은 국가의 지원입니다. 실업자뿐만 아니라 현직 의원도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는 2개의 국내 보조금과 2개의 국내 보조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자격과 내일의 실업 지원 프로그램에 신청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실업자 (구직자) 전국 학습 카드 애플리케이션 및 다양한 전국 지원에 대한 전국적인 지원 내일을 배우고, 직업 훈련 포털 사이트에 대한 모든 정보. 국내 비자 지원 또는 내일 학습 카드의 자세한 내용은 직업 훈련 포털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실업자 (구직자) 국가 경비 지원 내일의 학습 카드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내일 학습 카드를 발행하고 실업자와 자영업자에 일정량의 교육 비용을 제공함으로써 직원이 직업 능력 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 일정 금액 구직자 (신규 실업자 및 전직 실업자)를 지원하고 한도 내에서 직업 능력 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각 개인의 교육 기록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
- 계정 발급 신청자는 새로운 실업자 (고용 보험 이력이 없는) 및 원래 실업자 (고용 보험 이력이 기록)입니다.
- 교육 상담을 통해 교육 목적, 교육의 필요성, 피험자의 적격성을 판단해서 계정 발급
실업자 (구직자) 국민 지출 내일 학습 카드시스템의 적격성
이것은 다음 중 하나가 교육 상담에 적용 취업을 위한 교육의 필요성이 인식되는 경우입니다.
일자리를 신청 한 15세 이상 실업자
- 연간 매출이 1년 이상 1500 만 원 미만의 개인 사업자 또는 특수 노동자.
학교에 가지 않는 3학년 고등학생 (교장의 승인이 필요)
- 내년 9월 1일까지 졸업할 학생
- 농업과 어업 이외의 직업에 취직하려고 하는 농민으로 고용된 사람.
- 소정 노동 시간이 1개월 60시간 미만 (주당 15시간 미만을 포함)이며, 고용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노동자.
- 장기 서비스 노동자
- 결혼 이민자, 이주 청소년, 난민 등
실업자 (구직자) 국가 경비 지원 내일 학습 카드시스템 신청 방법
내일 학습 카드시스템 (실업자)
- 채용 응모 비디오 연수 → 계정 발급, 교육 상담 (고용 센터) → 교육 과정 검색, 직무 정보 수집 → 계정 발행 결정 (고용 센터) 내일 학습 카드 수령 → 교육 과정 신청 (교육 기관) → 교육 비용 교육 보조금 지원 (고용 센터)
취업 센터를 방문하여 첫 기본적인 상담
- 첫 번째 기본적인 상담은 신청자가 교육에 참여하기 위한 신청 서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를 확인합니다.
- 기본적인 상담을 받지 않고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고 곧 두 번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상담을 받으려면 먼저 취업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업자 (구직자) 국가 경비 지원 내일 학습 카드시스템 신청 방법
두 번째 상세한 상담에 필요한 서류 및 요건
- 채용 응모 Wordnet (www.work.go.kr) 개별 구성원을 쓴 후, 이력서를 작성 ▶ 채용 응모 ▶ 구직 증명서 (고용 센터) 직업 심리학 테스트 (고용 센터에서 요청된 경우) ▶ 결과 출력
- 비디오 HRD-Net을 본다 (www.hrd.go.kr) 개인 회원 가입 후 "교육 안내 비디오 '를보기 ▶ 확인서 인쇄
- 교육 과정 검색 HRD-Net (www.hrd.go.kr)에 접근하여 내일의 교육 카드시스템 (실업자)를 검색 ▶ 교육 기관의 방문에 관한 상담 (비용, 코스 내용, 시설 등을 확인) (옵션)
- 필요한 문서 ID, 개인 정보 수집 계약 내일 학습 카드 발급 신청서, 비디오 시청 확인서 (출력), 통장 (신한, 농협, 우리, 제일, 우체국)
취업 센터가 요구하는 양식이 부드러운 계정 발급을 위해 다를 수 있습니다. 기재해야 하는 정보는 지역 고용 센터에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 카드를 신청하고 받기까지 약 2주가 소요됩니다. 카드를 받은 후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